2013년 6월 29일 토요일

구글 블로그(blogger) 애드센스 중앙 정렬


그림1

구글 블로그(blogger)에서 애드센스를 삽입하면, <그림1>처럼 왼쪽으로 정렬됩니다. 에드센스를 중앙에 위치시키려면, [대시보드 → 템플릿 → 맞춤설정 → 고급 → CSS 추가]에서 아래의 코드를 삽입해보시기 바랍니다.

 .AdSense, .inline-ad{  
 text-align: center;  
 }   

해당 코드를 삽입하면, 게시되는 모든 애드센스가 중앙에 정렬하게 됩니다.



댓글 5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님 할말있어요.. 이거 댓글 전달 되는진 모르겠네요.
    구글 블로그에 댓글 부분에 포스팅 시간 표시되는거 없앴는데요,
    이거 다시 레이아웃 프로필 설정에서
    다시 살린다고 체크하고 확인 눌렀는데도 덧글 부근에 다시 표시가 안되네요.
    지금 구글 블로그 3개 중에 1개는 다시 돌아왔는데, 나머지 2개는 먹통이네요.
    구글 블로그 자잔한 버그 정말 심하네요..이거 댓글 전달되나요????
    댓글 답변좀 제발 주세요 부탁이에요 ㅠㅠ 님은 포스팅 시간은 때놨네요.

    답글삭제
  3. 댓글 수정한다고 위엔 삭제한거에요. 수정이 안되서요.

    답글삭제
  4. 빨리 답변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5. みんな、国内の薬は必ずしも良いわけではないので、私はこのサイト https://xn--t8j8lqbvdu541d.jp/ に注意を払うことをお勧めします。 さらに、このサイトでは、必要な他の多くの良い薬を見つけることができます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