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관련 사이트

- BTemplates

Blogger 템플릿을 다운받을 수 있는 영문 사이트.

- HTML & CSS

HTML, CSS, HTML5, CSS3 코드들이 잘 정리되어 있는 한국어 사이트입니다.

Icons DB

사이즈별, 색상별로 아이콘, 로고 등을 다운받을 수 있는 영문 사이트입니다.

Urang-kurai.blogspot.com

독창적인 디자인 블로그. 블로거에서 어느 정도 수준까지 템플릿을 구현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Urang Kurai에서 제작한 템플릿의 데모를 볼 수 있고, 또 다운도 받을 수 있습니다.

Blogger 한국어 포럼

+Unplugbook 님이 운영하시는 구글 플러스의 비공식 Blogger 커뮤니티입니다.

Blogger Error Codes

블로거의 에러 코드(bX-오류)가 정리되어 있는 영문 블로그입니다.

Known Issues for Blogger

Blogger 팀에서 직접 운영하는 영문 블로그. 최근 보고된 문제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해결된 문제에는 fixed 라벨이 붙습니다.

Codeformatter.blogspot.com

소스 코드를 포맷시켜주는 영문 사이트입니다. 별도의 설치없이 온라인에서 변환 시켜주기 때문에, 블로그 종류와 관계없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제 블로그의 소스 코드 포맷해주는 사이트 란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CSS Menu Maker

탭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드롭다운 메뉴, 아코디언 메뉴 등 새로운 디자인의 메뉴들이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 Adobe Kuler

블로거의 배색, 색상조합을 설정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영문 사이트입니다. 이용방법은 블로그/웹사이트 색상 조합 시 참고할 만한 사이트 - Adobe Kuler 라는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he Real Blogger Status

블로그를 운영할 때 세부적으로 많은 난관에 부딪치게 되는데, 구글에서는 세부적인 문제들에 대해서까지는 일일이 알려주지 않습니다. 블로거에서 알려주지 않는 자잘한 팁이나, 유저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는 문제점들을 짚어주는 친절한 영문 블로그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거를 주제로 삼고 있는 블로그들 중 꼭 구독해야할 1개를 꼽는다면, 이 블로그를 꼽겠습니다.

Southernspeakers.net

동적뷰 관련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영문 블로그입니다.

- w3schools.com

CSS 관련 정보들이 잘 정리되어 있는 영문 사이트. 궁금한 게 생기면 이 곳에서 공부합니다.

metachecker.net

메타 태그를 체크해주는 영문 사이트입니다.


댓글 5개:

  1. 로 다른 경우에는 판매와 관련된 인터넷을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에 따라 얼마나 잘 사이트에 표시되는 검색 엔진입니다. 제안 https://linklifting.com/?r=kr 이 경우,그것은 아주 잘 그 기능을 수행합니다

    답글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 물론,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에 트래픽을 증가 할 경우없이 할 수없는 자동 백링크 개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도구를 많이 가지고 있고 그것을 더 잘 수행하는 방법과 효과적으로 돕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4. 잘 보고 갑니다. 블로그 꾸미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