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소비자/인터넷 이용자들이 이메일 구독을 중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메일 수가 너무 많고(69%) 관련 없는 내용들을 보내기 때문(56%)이다. Source: Chadwick Martin Bailey
- 미국의 온라인 소비자의 81%는 블로그에서 얻는 정보와 조언을 신뢰한다. Source: BlogHer
- 2013년까지 미국의 블로그 독자층은 1억2천8백만명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Source: MyMarketingDept.
- 가장 활동적으로 블로그 활동을 하는 연령층은 21세 ~ 35세로, 전체 블로그 인구의 53.3%를 차지한다. Source: Sysomos
- 총 인터넷 사용 시간의 23%는 소셜 네트워크나 블로그를 하는데 바쳐진다. Source: Dream Systems Media
- 미국 온라인 소비자의 61%는 블로그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매했다. Source: BlogHer
- B2B 기업의 33%는 블로그를 활용한다. Source: InsideView
- 마케터의 37%는 블로그가 건텐츠 마켓팅 중 가장 가치있는 유형이라고 말한다. Source: Content Plus
- 기업들의 81%는 그들의 블로그를 "유용하다(useful)", "중요하다(important)", 또는 "결정적이다(critical)" 고 여긴다. Source: Hubspot
- 한달에 20번 이상 블로깅을 하는 기업의 트래픽은 한달에 4번 이하로 블로깅을 하는 기업의 5배가 넘었다. Source: Hubspot
- 블로그를 활용하는 소규모 기업은 블로그를 활용하지 않는 소규모 기업보다 성장률이 126% 더 높았다. Source: ThinkCreative
- 미국 소규모 기업들의 22%는 홍보를 위해 다음 12 개월 이내에 YouTube에 동영상을 게재할 계획이다. Source: BIA/Kelsey
- 미국 소규모 기업들의 52%는 홍보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다. Source: BIA/Kelsey
2013년 9월 8일 일요일
블로그 관련 통계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